일상 생활

좋은 알밤 파는 농장

론스 2018. 4. 1. 18:05
반응형


공주 정안 알밤 - 유성농장

전 회사에서 일하다가 알게된 농장이다. 추석때만 되면 보내주시는 고객님의 선물인데 이 밤 맛이 참 좋다. 유성농장에서 생산하는 밤을 먹어보면 일반 밤과 질의 차이가 극명하게 들어난다. 그중에서 특 상품을 먹어야 그맛의 차이가 느껴지긴 하지만 이런 밤을 태어나서 처음 먹어볼 정도로 알차고 맛이 좋다. 그래서 추석 전으로 미리 좋은 밤이 나올 때 농장에 연락을 해야 먹을 수 있다. 아니면 좋은 밤이 다 나가서 우수한 밤을 먹기도 힘들다. 어찌 알고 많은 사람들이 미리 주문해서 먹고 그러는지 좋은 밤 먹기도 힘들다. 그래서 떄가 되면 미리 농장에 연락해서 주문을 해둬야한다.

밤에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다. 지금은 기억이 가물한데 밤마다 차이가 있다고 한다. 박스 단위로 구매해서 사람들이랑 나누어 먹으면 좋을 듯하다.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있다면 요 밤을 선물로 준다면 아마도 고마워 할 것이다. 올 추석에는 다시 한번 이 알밤을 구해서 한 번 먹을 예정이다. 오랫만에 좋은 알밤을 또 한 번 먹고 싶은 생각이 든다.

좋은 품질의 좋은 가격에 구할 수 있다는 건 정보력인 것 같다. 입소문이 나 있는 제품들은 확실히 틀리다. 이런 정보를 알고 산다면 참 세상엔 먹을게 너무 많을 것 같다. 이것 뿐만 아니라 수많은 과일 야채들이 있는데 그런 제품들로만 먹을려고 한다면 그 양이 정말 어마어마 할 듯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