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 3

서대문구 연희동 맛집 중국집 이화원, 탕수육과 비취냉면 주문

서대문구 연희동 중식당 이화원 신촌 연희동에 위치해 있는 중식당 이화원!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하세요. 참고로 주차도 가능합니다. 주차는 발렛비 2,000원이 필요하더라구요! 신촌을 지나가는 길에 저녁을 먹고 싶어 방문하게 된 이화원! 나름 높은 평점을 가지고 있어 와봤다. 이쪽 동네 분들에게는 꾀나 유명한 식당인 것 같았다. 화교분들이 만들고 운영중이라고 알고 있고 서빙해주시는 분이 매우 친절하고 좋았다. 오래된 집을 개조해서 사용중이라 먼가 앤틱한 느낌의 식당이었다. 그래서 좀 정감이 가는 느낌? 인테리어는 사진에 다 없지만 중국에서 가져온 듯 한 가구들도 좀 보였다. 중식당이라는 느낌을 최대한 잘 살릴려고 노력한 모습이 보인다. 좌석은 잘 세팅되어 있어서 좋았고 고급 중식당 느낌을 최대한 낼려고 노..

네스프레소 버츄어 넥스트 화이트 캡슐 머신 신품 할인 구매

네스프레소 버츄어 넥스트 화이트 신품 할인 구매기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안그래도 지켜보고 있던 와중에 인터넷에 할인을 많이 해서 구매하게 되었다. 20만원에 가까운 금액을 돈 주고 사기에는 너무 아까운... 제품이었는데.. 특가로 10만원대에 판매하길레 주문을 했다. 화이트 모델이 가장 인기가 많은 것 처럼 보였고 나 역시 뭔가 화이와 블랙 조합이 깔끔하게 보여서 화이트 모델로 선택했다. 여러가지 색상이 있는데 취양에 맞게 구매하면 될 듯 하다. 확실히 유럽 제품이라 색상이 다양하게 나와서 선택지가 많아 좋은 점이라 할 수 있다. 뭔가 기존 네스프레소와는 좀 크기가 다르다. 아무래도 캡슐이 다른 제품이 들어가다 보니 헤드 부분이 커진 걸 볼 수 있다. 저 잠금 장치를 돌려서 해제를 하면 캡슐을 넣을 수..

사용기 2024.03.20

노량진수산시장 대게 구매 후 상차림 식당 후기 (비추천)

노량진 수산시장 대게 구매 상차림 식당 후기 - 정말 비추천 - 와이프가 게를 정말 사랑한다! 가격만 저렴하면 정말 매달 먹고 싶은 음식 중 하나가 게라고~ ^^;; 오랫만에 와이프가 정말 먹고 싶어해서 노량진 수산시장에 왔다.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대게를 구매하고 서비스로 조개랑 새우도 받았다. 이 때 까지는 기분 좋게 구매하고 올라왔다. 문제는 구매하고 상차림 식당을 가서 맛있게 먹고 결재 때 기분이 정말 안좋았다. 일단 대게는 이 때 키로그람 당 7만원 정도 했었다. 수율도 나쁘지 않았고 좋았다. 이왕 먹으로 온거 편하게 먹기 위해 식당에서 손질도 요청했다. 직접 손질해서 먹어도 나쁘지 않지만 오늘 따라 돈 주고 편하게 먹고 싶어 신청했다. 물론 가격이 싸지 않다. 좋은 방법은 찜만 해서 집에가서 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