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삼성 마이크로 SD카드 프로 플러스 128G 구매 사용

론스 2022. 4. 15. 05:05
반응형

고프로10에 사용할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를 찾아보던 중 삼성에서 만든 마이크로 SD 메모리가 보이길레 구매해봤다. 성능은 센디스랑 비슷한 것 처럼 보이고, 가격대는 센디스크 보다 조금 더 저렴해서 구매하게 되었다. 삼성 마이크로 SD 메모리카드는 어댑터도 함께 줘서 좋다!

센디스크는 정말 메모리랑 딸랑 있는 것과는 비교가 된다. 급할 때는 저 어댑터에 꼽아 컴퓨터에 옴길 수도 있고, 심지어 카메라에도 SD 메모리로 대체해서 사용할 수 있었다. 일부로 저 어댑터를 돈 주고 사기에는 무척 아깝고, 주면 참 좋은 존재라고 할 수 있다. 삼성 마이크로 SD 메모리는 저 어댑터를 기본으로 주는 걸로 알고 있다. 그래서 삼성이 좋다.

 

 

메모리 카드 보장은 윗 부분만 잘라내면 꺼내기 쉽게 만들어져 있다. 과도하게 플라스틱으로 포장이 되어 있어 꺼내기 힘든 것들도 있는데 삼성 메모리는 상대적으로 꺼내기가 쉬웠다. 그리고 삼성의 파란색과 깔끔하게 폰트가 적혀있는 이 모델이 마음에 들었다.

성능은 확실히 좋아졌다. 메모리 속도도 좋고, 일단 고프로 10은 속도가 어느정도 되지 않으면 메모리카드를 인식 못한다. 삼성의 프로플러스는 그런 문제점 없이 잘 작동되었다. 아직까지 사용중인데 데이터 손실도 없었고, 오류도 없어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다. 좀 더 안정적이게 만들었다는 문구가 더 혹해서 구매했는데 오랜 시간동안 큰 문제 없이 잘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영상을 잘 촬영하고 왔는데 결과물이 다 날라가거나 문제가 생긴다면 얼마나 속상하겠는가! 일단은 큰 문제 없이 잘 읽히고 잘 기록되고 있어 너무 좋다. 혹시 센디스크랑 이 제품과 고민중이라면 난 삼성을 추천하겠다. 물론 센디스크가 삼성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면 모르겠지만 그럴 것 같지도 않다. 같은 가격 혹은 조금 더 저렴하면 삼성 프로 플러스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를 구매하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