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씨게이트 외장하드 2T 아마존 구매

론스 2020. 12. 10. 17:52
반응형

아마존에서 씨게이트 외장하드 2 테라 짜리를 구매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찬스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사진이랑 동영상을 많이 촬영하다 보니 금방 용량이 부족하네요...

그래서 저렴할 때 하나 더 장만해두었습니다.

 

 

요즘은 WD 제품을 많이들 사용하는 추세입니다.

안정성이나 성능면에서 WD 제품이 좋다고 해서 많이들 구매하는데 저는 씨게이트를 주문했네요..

가격이 너무 싸게 잘나와서 구매했습니다.

어차피 나중에 10테라 같은 큰 용량으로 다시 갈아탈 생각도 있어서 요걸 구매한 것입니다.

 

패키지는 너무 단순하게 와서 살짝 놀라긴 했습니다.

제품 문제는 없었고, 좋은 속도도 나와주었습니다.

가볍게 사용하기에는 저렴한 가격에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딸랑 들어있는 건 요 케이블 하나이네요...

머 보여드릴 것도 없습니다.

외장하드야 뭐 특별하게 할 말이 있겠습니까? ^^;;

아무래도 요즘은 10 테라 이상 제품도 많이들 사용하고, 클라우드 되는 제품도 많이들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런 이동형 외장하드는 저렴하게 나와있네요!

 

 

들고 다니면서 사진을 저장하기에는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여기에 보호 케이스를 착용해서 다녀야 안전할 것 같네요...

아무래도 떨어트리면 물리적 손상을 받아서 외장하드가 고장 날 확률이 높기 때문이죠...

그러면 복원하는데 비용이 더 들어서... 조심해야 합니다.

저는 책상 위에 두고 사용할 거라 큰 생각이 없습니다.

크기와 두께는 요즘 나오는 이동식 외장하드랑 비교했을 때 크게 다를 게 없고요!

가볍고, 얇아서 좋습니다.

인식도 큰 문제가 없고, WD나 씨게이트중에 조금 더 저렴한 제품이 있다면 그걸로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살짝 파일을 기록할 때 조금 느려질 때가 있긴 한데 속도 걱정을 한다면 이 제품은 아닌 것 같습니다.

가볍게 저장 용도로 사용하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