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야기

미국 시카고 버블티 - 프렌치마켓 지안

론스 2020. 11. 14. 15:51
반응형

미국 시카고 프렌치 마켓 버블티 전문 지안

 

시카고 프렌치 마켓에 있는 버블티 상점 지안!

중국 음식점으로 중국분이 운영하는 상점인 것 같다.

나는 버블티를 먹으로 왔기 때문에 버블티를 주문했다.

열심히 버블티를 만들고 계신 사장님 모습!

 

 

 

옆 가게는 스시집인데 깔끔하게 운영하시는 듯하다.

식사 시간을 지나서 가서 그런지 사람은 더욱 없었다.

코로나 때문에 더 사람이 없기도 없다.

이 곳도 코로나 전에는 많은 사람들이 와서 사 먹고 그랬는데 시카고에 사람들이 출근 안 하면서 상점이 조용하다.

일부 상점만 오픈해서 운영 중인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나머지 가게들은 코로나로 운영이 안 되는 것 같다.

 

 

 

상점 안에 전구 데코를 해뒀는데 예뻐 보여 사진으로 촬영했다.

촬영했는데 사진 상으로는 별로 인 것 같다...

 

 

 

이렇게 주문해서 나온 버블티!!!

크기도 크고 양도 많고 좋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이 좋았는데 특히 바닥에 깔려있는 펄이 쫀뜩한게 맛이 좋았다.

그리고 적당한 단 맛과 함께 부드러운 맛이 좋았다.

서울에서 가끔 한 번씩 사 먹고 그랬던 버블티를 여기 시카고에서 먹으니 너무 좋다.

가끔 이렇게 한 번식 사 먹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