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야기

석양 사진을 찍을려는 시카고 사진가들

론스 2021. 3. 27. 15:01
반응형

평소에는 없던 사진가들이 밀레니엄 파크 공원 앞에 장사진을 펼치고 있다.
아마도 이 날만의 찍을 수 있는 석양 사진 모습이 있어 사진작가들이 모인 것 같다.

 

 

일반인들도 지나가다 도데체 뭐지? 하면서 같이 스마트폰으로 촬영하기 바쁘다.
스마트폰으로 멋진 일몰 사진을 찍기는 쉽지 않겠지만 다들 함께 사진을 담기 바쁘다.

 

 

위 사진 처럼 대략 이런 느낌이다.
나는 이날 줌렌즈를 가지고 가지 못해서 아쉽게도 생각하는 만큼의 멋진 사진을 못 찍었다.
나도 이날 우연히 동네 산책하면서 알게 되어 찍었다.

이날 아쉬웠던 게 광각 단렌즈 하나만 들고나가서...
멋진 일몰 석양 사진을 못 찍어 아쉬웠다.
아마도 다음 해를 기약해야 될 듯하다.

 

 

거리마다 석양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눈에 많이 띈다.
잠시 차도로 나와서 사진 찍는 사람들도 많이 보였다.

 

어떤 사진가들을 차량 위에 올라가서 촬영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아주 열정적인 사진가들이다.
다들 예쁜 사진을 찍겠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재미있어 보여 뒷모습을 촬영해봤다.

 

 

 

점점 해가 떨어지자 사람들이 줄어들었다.
다시 평온한 시카고 다운타운의 한 거리가 되었다.

 

 

오늘도 조용한 시카고 다운타운의 일상 거리 모습!
참 매력이 있는 도시이다.
화려한 도시 건물 사이에서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