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야기

미국 모짜렐라 치즈 스틱 시식기

론스 2020. 11. 25. 16:35
반응형

미국 마트에서 판매 중이 치즈 스틱을 구매해봤다.

가격도 나쁘지 않길레 구매했다.

100% 리얼 모짜렐라 치즈라고 하니 더욱 구미가 당겼다.

 

 

 

부드럽고 쫀득한 치즈에 크리스피 한 표면이 일품이란다.

거기다 완벽한 사이즈라고 소개하고 있는데 과연 맛이 어떨까 궁금하다.

팜 리치라는 브랜드에서 제작한 모차렐라 치즈 스틱 평가를 해보겠다.

 

 

 

 

대략 봉지 안에는 여러 20개 이상의 치즈 스틱이 들어있다.

밤에 냉동고에서 꺼내서 한두씩 구워 먹기 좋다.

양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마음에 든다.

 

 

 

프라이팬에 돌돌 굴리면서 구웠다.

기름은 평소보다 조금 더 넣어서 구웠다.

아무래도 치즈가 있다 보니 금방 옆구리가 터지기 시작한다.

적당한 타이밍이 됐다 생각되면 꺼내면 된다.

살짝 치즈가 보일 정도가 되면 그때 꺼내면 된다.

 

 

 

 

확실히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치즈가 들어있다.

맛도 짭조름한 게 나쁘지 않았다.

크기는 검기 손가락 정도 되는 크기였고, 먹는데 만족감이 들었다.

확실히 겉 면이 두께감이 있어 씹는 맛이 좀 있다.

바삭하니 먹을 만했다.

치즈도 고소하고, 잘 늘어났다.

인위적인 치즈 맛은 거이 안 들었다.

모차렐라 치즈 100% 맞는 거 같다.

 

밤에 출출할 때마다 냉동고에서 몇 개 꺼내서 구워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가격도 나쁘지 않았고, 괜찮았다.

세일 중이라 더욱 싸게 잘 구입한 것 같았다.

 

미국에 있는 분들이라면 팜 리치 브랜드 치즈 스틱을 사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