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애플워치3 구매

론스 2018. 3. 15. 19:52
반응형

애플워치3 구매

드디어 원하던 애플워치3를 구매하게 되었다. 다름이 아니라 와이프가 생일 선물로 뭘 가지고 싶냐고 하는 말에 나는 애플워치라고 말했더니 오케이! 하는 것 아닌가! 그래도 좀 미안한 마음에 사준다고 했을 때 좀 뜸을 들였다. 가격이 싼 것도 아니고 없어도 당장에 불편한 것도 없는 제품이고 그래서 미안한 마음이 들어서 그랬는지 차일피일 미루다. 어제 구매하게 되었다.

여러 방면으로 알아보다가 인터넷이 그래도 싸지 않을까? 해서 봤는데 정찰제라 그런지 매장이랑 차이가 없었다. 결국에는 홍대 근처에 있는 애플 제품을 취급하는 프리스비에 방문해 재고와 함께 가격도 물어봤는데 다른 매장과 크게 차이가 없어서 보다가 나왔다. 그래서 생각이 든게 백화점에서 구매하면 포인트라도 더 얻을 수 있겠다. 그리고 상품권을 이용하면 나름 더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결국 자주 가는 신세계 백화점에 있는 매장을 알아보고 전화후 재고 파악을 한 후에 가서 결재하고 수령해 왔다.

애플워치3 나이키 모델을 구매했는데 밴드 부분에 구멍이 쑝쑝 나있어서 한 여름에도 땀이 차지 않을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다. 그리고 기본 상품과 큰 차이도 없고 디자인도 나이키 콜라보 제품이 더 마음에 들어 구매하게 되었다. 그리고 줄은 교체가 가능해서 언제든지 다른 제품을 사용해서 다양한 디자인을 즐기며 착용 할 수 있기 때문에 큰 고민을 하지 않았다.

집에서 아이폰6S와 연동을 하고 집 안에서 잠시동안 차고 있었다. 보호 케이스가 아직 도착하지 않아 밖에 차고 다니기 불안해서 두고 나왔다. 케이스를 여러군데 알아봤는데 매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없었다. 대부분 주문을 하거나 인터넷에서 따로 구매를 해야 되는 상황이라 참 난처했다. 비주류 제품이라 아무래도 가져다 두지 않는 것 같다.

본격적인 사용기는 좀 사용해보면서 느낌과 착용감 편리성을 알아본 후 사용기를 작성해 봐야겠다. 아직 사용을 제대로 해 보지 못해 따로 뭐라 작성하기 애매해 지금은 어떻게 구매하게 되었는지 어떤 방법으로 그나마 이득을 보며 구해하면 좋을지 나름대로 구매 형태를 적어보았다. 다른 구매자 분들도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