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이야기

청담동 뚜또베네 맛집

론스 2018. 3. 2. 00:43
반응형

청담동 맛집 뚜또베네

이곳을 알게 된 이유는 내 친구 때문이다. 뚜또베네의 요리사로 일하고 있다. 그래서 언제 한번 꼭 오라고 해서 와이프랑 갔던 곳이다. 지금은 뚜또베네가 미슐렝가이드 2018에 선정되어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 지금은 내친구가 이 가게에서 일하지는 않지만 처음 그 곳에서 먹어본 이탈리아 음식을 잊을 수가 없다. 정말 잘 조리되고 좋은 재료를 써서 만든 음식과 가게의 분위기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이다. 지금의 와이프도 이곳에서 먹은 음식을 아직도 그리워하고 기억하는 것을 보면 정말 괜찮은 집중 하나라고 말할수 있는 것 같다.

가격은 아주 싸지 않다. 높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으며, 그 값어치를 하는 곳이라 할말이 없다. 위 사진에 음식은 홍두께살 카르파치오이다. 이집 인기 메뉴중 하나이다. 그외에 많은 음식들이 인기가 있는데 내가 가장 기억 남는 요리중 하나이다. 얇은 홍두께살에 소스와 야체가 어울러져 그 맛이 일품이다. 그리고 이 음식을 어디서나 먹어본 음식이 아니라서 그런지 더욱 기억에 남는다. 대부분 이탈리아 음식점을 가게되면 파스타 라자냐 피자등등 그런 음식만 열심히 먹어봤지 이런 음식을 제대로 먹어본 적은 없는 것 같아 더욱 기억에 남는듯 하다. 이탈리아를 가지 않아도 한국에서 먹을 수 있는 이탈리아 음식이라고 할까? 여유가 된다면 한번 꼭 가보길 권한다.

주차는 발렛 직원이 있어 걱정할 필요가 없고, 어쩌면 예약을 하고 가야될 것이다. 요즘엔 자리가 만석일 것 같다. 입소문도 많이 돌았고 찾는 사람들도 많기 떄문에 예약을 필수적으로 해야 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