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이야기

인천에서 가볼만 한 카페 바다쏭 주차장 편리

론스 2023. 12. 31. 14:17
반응형

인천 카페 바다쏭

 

인천에 가볼만한 대형 카페
바다쏭

 

한국에는 많은 카페들이 있다.
카페 춘추전국시대 처럼 수많은 카페들이 엄청난 경쟁을 펼치며
카페를 만들고 있다.

많은 투자금을 들여 엄청 세련된
인테리어 디자인과 분위기를 조성하고

카페 규모 수준 이상의 공간을
사용해 카페를 만들기도 하는등
그만큼 카페 종류도 다양하고, 시설, 맛, 디저트등이
정말 다양하고 볼거리도 많은 공간이 되었다.

인천에서 꾀나 큰 규모를 자랑하는 카페중 하나
인 것 같은데 처음 방문해보고 한 번 글을 남겨보는 중이다.

 

 

겨울에 가서 조경이 눈에 덮혀 본 모습을 다
즐길 수는 없었다.

아마도 봄이나 날씨 좋은 날에는
확실히 정원도 예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바다쏭 내부 모습

내부는 천장이 높아 공간이 무척 커 보였고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공간 인테리어였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일부 공간에 트리 장식들도
볼 수 있었다.

오전에 방문해서 좌석이 여유가 있는 편이었는데
오후가 되자 만석을 이루었다.

아마도 사람 많은 시간에 가면 좌석을 잡기도 쉽지 않을 것 같다.
그리고 빵 같은 경우도 오후 늦게 오면 인기 많은 제품은
다 팔리고 구경할 수 없을지도 모르겠다.

 

 

바다쏭 커피 & 베이커리

이곳 커피는 저렴한 편은 아니었다.
가격은 좀 있고, 나는 항상 카페를 가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는데
나쁜 퀄리티는 아니었고, 좋은 원두를 사용하는 것 같았고
조금 아쉬운 맛은 존재했다.
샷이 조금 더 추가 되었으면 좋을 것 같은 맛이었다.

베이커리는 꾀나 맛이 좋았고
빵 가격도 만만치 않은 점이 단점이긴 하나
맛과 퀄리티는 만족스러웠고, 맛도 좋아서
추후에 또 사먹을 만한 퀄리티였다.

일단 이곳은 주차장이 규모가 커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주차장 스트레스가 있는 분들이라면 만족할만한
카페라 생각된다.

노트북도 할 수 있는 큰 테이블 공간이 있어서
충전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
공부 및 작업을 하기 위해 카페를 간다면
추천할만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