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기능성 지워지는 3색 볼펜 추천, 리플린 지워지는 3색펜 0.5

론스 2023. 4. 12. 01:42
반응형

리플린 지원지는 3색펜

기능성 볼펜, 리플린 지워지는 3색펜 0.5mm

요즘 3색 볼펜이 필요해서 오랜만에 볼펜을 좀 구매해 볼까? 하고 인터넷 쇼핑을 시작했다.
그랬더니 많은 제품들이 눈에 보였는데...
그중 눈에 딱 띄는 제품들이 있었다.
바로 지워지는!!! 볼펜!!

예전에 언듯 지워지는 볼펜이 나왔다고 지나가는 소리로 들은 적은 있었다.
그 때는 무심고 그려려니 하고 지나갔는데
필요에 의해서 찾다보니 매우 흥미 있는 제품이 아닐 수 없었다.

우리가 아는 흔한 볼펜은 지워지면 안되지~~
볼펜이라면 자고로 선명하게 종이에 기록되어야지 하는 생각이 있다.
특히 성인, 사회인이 되고 나서 부터는 정말 연필이나 샤프를 사용할 일이 나에겐 거의 없었다.

사무실에서 기획 일을 할 때도 대부분 볼펜으로 아이디어나 회의 기록, 메모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지우는 시간에 기록하고 나중에 그냥 버리는? 그런 형태의 사용자이었다.

그러나 이번에는 용도가 조금 변했는데..
바로 스케줄을 노트에 적고 다니며 좀 필요할 때는 지우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볼펜의 장점은 샤프 보다 시인성이 좋고, 흑연으로 인한 번짐도 없고, 그리고 심이 부러릴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 적어 볼펜으로 많이 사용했던 것 같다.

 

 

그러나 이번 같은 경우는 스케줄을 조정하다 보면 좀 지워서 정리를 해야될 상황도 있는데
샤프로 해서 지우개로 지우자니... 좀 불편하고, 시인성도 약하고, 무엇보다 3색으로 사용할 수 없어
색으로 중요도를 구분하거나 다르게 작성할 수 없는게 샤프라 아쉬움이 있었다.

그런데 이런 부분을 해결해줄 수 있는 볼펜이 바로 지워지는 볼펜이다.
이 지워지는 볼펜은 다른 회사 제품들도 좀 있는데 내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뭐~ 저렴해서 구매해봤다.

타사 대비 저렴한 가격에 주문을 할 수 있어서 사용해보고 좋으면 나중에 다른 더 비싼 브랜드도
한 번 사용해보지 하고 주문한 제품이다.

 

일단 뭐 우수한 필기감, 중성잉크, 지우개 가루 없음, 표면 특수 코팅 등등이 이 볼펜의 장점인 것 같아 보인다.
그리고 한국에서 제작되어 중국산 이런 건 아니라서 살짝은 믿음감이 있다.

 

요건 함께 들어 있는 지우개인데 볼펜으로 작성 후 지울일이 있다면 요걸로 지우면 된다.
지우개는 매우 심플하게 디자인 되어 있어 좋았다.
촉감은 딱딱하면서 실리콘 제질로 되어 있는 그런 제품이었다.

 

일단 A4에 글씨를 써봤다.
나름 부드럽게 잘 써지고 좋았다.
처음에는 살짝 잘 안써지는 느낌이 있었는데 사용할 수록 좀 괜찮아 졌다.
색은 일반 볼펜 같은 좀 더 찐한 느낌은 살짝 없었다.
살짝 한 단계 물 빠진 느낌이라고 할까나??
좀 더 볼펜의 강한 색상은 아니다.
그래도 불편할 정도는 아닌데 정말 찐한 색상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다.

전체적 색상별 필기감도 나쁘지 않고, 부드럽게 잘 써지는 편이고
3색팬 치고 두껍지도 않아 사용하기 편했다.
볼펜 디자인 색상도 나름 괜찮고, 학생들이 마음에 들어할 것 같다.

 

이건 '하' 자만 지우개로 지워 본 모습이다.
동봉된 지우개로 지우면 이렇게 지워진다.
확실히 연필 처럼 잘 지워져서 너무 좋았다.
지워햐 될 일이 있으면 지울 수 있으니 얼마나 편한지 모르겠다.
혹시나 손으로 막 문지르면 지워지는 건 아닐까? 싶었는데 그런것도 전혀 없다.
정말 볼펜 처럼 작성이 되고 좋았다.

다음에도 볼펜을 구매한다면 이렇게 지워지는 볼펜을 구매할 생각이 있다.
어떤 때는 절대 지워지면 안되는 상황이 있을 수도 있지만
어떻게 보면 샤프의 영역을 이 볼펜이 장악하게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 번 쯤 사서 구비해두면 좋을 볼펜이다.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