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네스프레소 버츄어 넥스트 화이트 캡슐 머신 신품 할인 구매

론스 2024. 3. 20. 23:40
반응형

네스프레소 버츄어 넥스트 화이트

신품 할인 구매기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안그래도 지켜보고 있던 와중에 인터넷에 할인을 많이 해서 구매하게 되었다.
20만원에 가까운 금액을 돈 주고 사기에는 너무 아까운... 제품이었는데..
특가로 10만원대에 판매하길레 주문을 했다.

 

 

화이트 모델이 가장 인기가 많은 것 처럼 보였고
나 역시 뭔가 화이와 블랙 조합이 깔끔하게 보여서 화이트 모델로 선택했다.
여러가지 색상이 있는데 취양에 맞게 구매하면 될 듯 하다.
확실히 유럽 제품이라 색상이 다양하게 나와서 선택지가 많아 좋은 점이라 할 수 있다.

 

 

뭔가 기존 네스프레소와는 좀 크기가 다르다.
아무래도 캡슐이 다른 제품이 들어가다 보니 헤드 부분이 커진 걸 볼 수 있다.

 

 

저 잠금 장치를 돌려서 해제를 하면 캡슐을 넣을 수 있다.
약간 조금 불편한 감이 없지 않다.
가볍게 쏙 넣고 닫는 형태가 아니라서 약간의 힘이 들어갈 수 밖에 없는 디자인이다.
엄청 돌리기 힘들거나 그정도는 아닌데 가볍지는 않다라고 할 수 있다.

 

 

잠금을 해제하면 이렇게 캡슐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보인다.
저기다 캡슐을 넣으면 자동으로 캡슐에 있는 바코드를 인식해서 알맞는 추출양을 선택해
내려주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캡슐마다 물 농도를 조절해야되는 불편함이 있는데
이 제품은 그런 불편함을 확실히 개선한 제품군이라 할 수 있다.
이 버츄오 넥스트 말고도 다른 모델이 있는데
캡슐은 같은데 XL로 추출되는 캡슐이 있는데 그 제품은 넥스트랑 팝에서 사용가능하고 플러스는
불가능한 걸로 알고 있다.

그 외에는 큰 차이는 없는 것 같다 디자인과 물용량 차이? 오픈 기능? 등등
아무튼 몇 가지가 있다.

 

 

사진에는 꺼꿀로 되어 있지만 몇 방울 떨어지는 커피를
받아 줄 있는 받침대이다.

이 받침대는 컵 높이에 따라 위치에 맞게 꼳아 사용하면 된다.
간편한 시스템이다.

혹시 텀블러에 바로 받기를 원한다면 요걸 빼고 그대로 사용하면
높이가 딱 맞아서 좋았다.
나는 대부분 텀블러에 받아서 바로 마시기 때문에 저 컵 받침을 때어두고
가끔 머그컵에 먹을 때만 사용하고 있다.

 

 

박스 안에는 네스프레소 캡슐을 맛별로 시음해 볼 수 있도록
키트?가 들어가 있었다.

 

 

오픈하면 각 위치에 있는 커피 이름과 종류와 설명이 오픈 케이스 뒷 면에 작성되어 있다.
어떤 커피가 어떤 커피고 강도와 맛과 향을 설명해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그 내용을 보고 그날 그날 원하는 맛을 맛보며 어떤 커피가 가장 나에게 맞는지
선택해 볼 시간이 있어서 좋았다.

 

 

이렇게 색상 별로 잘 정리되어 있는 캡슐을 보고 있으니
먼가 뿌듯한 느낌이 들어 찍어봤다.
확실히 이 캡슐이 신형이라서 그런지 더 멋져보이는 것도 없지 않다.
다만 전 캡슐보다는 커져서 보관상 부피를 차지를 해서 아쉽기는 하지만 나쁘지는 않다.

 

 

오리지널 모델과 다른 점은 역시나 크레모아가 아닐까 한다.
확실히 풍부한 거품이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임의적으로 만든 거품인거는 알고 있는데 부드럽고 커피맛을 더 좋게 하는 것이 있는 것 같았다.

 

 

확실히 거품이 풍부하고 부드러움이 있었다.
폼을 꼭 올린 것 같은 느낌?
물론 진짜 좋은 에스프레소 기기에서 내린 크레모아랑은 다른 형태긴 하지만
마시는 입장에서는 더 풍부해서 좋긴했다.

그래도 아무래도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직접 만든 커피가 더 좋긴하지만
집에서 정말 간편하게 딱 알맞은 물조작과 편의성을 생각하면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이 아닐수 없었다.

급한 아침 때에는 커피 한 잔 빠르게 가져가고 싶은데
이러한 기기는 정말 편리하고 가성비 좋은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다만 캡슐이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없어서...
인터넷으로 미리 미리 주문을 해서 구비하던가 해야되는 점이 가장 불편한 점이었다.
아마 시간이 좀 지나면 이러한 문제점이 좀 개선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한동안 좀 더 써봐야 될 것 같다.

그래도 지금까지 일리 캡슐 머신과 돌체쿠스토 머신까지 사용 비교해본 결과
커피맛이나 기능이나 이런면에서는 확실히 이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캡슐 머신중에 추천하라고 한다면 이 제품을 말해주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