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마스터 카드 로고의 변화 리뉴얼

론스 2016. 7. 20. 10:13
반응형

 

2016년 신규 마스터카드 로고 변경 디자인

 

 

 

마스터 카드의 로고가 바뀌었다.

더 심플해졌다. 요즘 디자인 트렌드가 아닌가? 싶다.

단순하면서 심플하게 그래픽화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라고 할까?

일단 이렇게 이미지를 딱 심지기까지 마스터 카드 회사의 이미지가

기존에 잘 사람들에게 인식이 되어 있기 때문에 타원에 동그라미 두게 곂쳐 두어도

사람들은 저걸 보고 마스터다! 라 인식하는 것이다.

만약에 신규 브랜드가 저렇게 나왔다면? 사람들의 생각은 어떻게 될까?

저게 무슨 로고지? 라는 생각을 품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디자인은 기획이다.

당시 상황과 현황, 니즈, 분위기를 잘 컨트롤해서 알맞는 형태로

리뉴얼 할 수 있는 기획력과 표현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그런 디자이니어가 많이 필요 할 것이라 생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