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샤오미 개인용 스쿠터 나인봇 미니 세그웨이 발표

론스 2015. 10. 20. 11:42
반응형

 

샤오미가... 또 사고를 치내요!

개인용 스쿠터 30만원대 나인봇 미니 발표했다고 합니다.

 

바로 위 오른쪽의 이미지가 원래 나인봇 사이즈라면...

왼쪽의 샤오미 미니 나인봇은 정말 소형화 시켰네요!!


기존의 나인봇의 문제점중 하나인

무게가 무거워서.. 배터리가 방전되면.. 정말 무거운 나인봇을 낑낑 끌고 가져가야되는 치명적인.. 

문제가 있었는데 샤오미는 12.8KG...


방전시 아래 사진처럼 들고 가면 되겠습니다.

아마도 가격마져 싸서.. 순식간에 모빌리티 시장을 장학 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역시 샤오미가 가장 많이 하는 행동!

스마트폰과 연동입니다.


역시 이 부분도 잊지 않고 기술화 시켰네요..

아직 정확하게 어떻게 사용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대략 느낌이 오는건 사실입니다.


 


 

 

 

 

 

 

정말 무섭네요!

샤오미 라이카 스타일 카메라도 만들고... 나중에 되면 정말 전기자동차도 만들고...

샤오미하면 없는 물건들이 없을듯 합니다.

가격은 항상 파괴적이고, 상품성도 나름 있고


샤오미... 먼 나중에 정말 삼성이나 애플보다 더 무서운 회사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어마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인건시장과

풍부하게 발달한 공장들을 통해 다향한 제품을 계속 계발한다면.... 

먼 미래에 후폭풍이 어마어마할듯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