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시애틀 야경 보기 좋은 곳 케리 공원

론스 2022. 10. 9. 17:51
반응형

시애틀 야경

시애틀 야경 보기 좋은 곳
시애틀 케리 공원

시애틀 야경을 볼려면 어디가 좋을까?
생각에 지도 검색을 해봤더니 케리 공원이라는 곳이 야경이 예쁘다고 하길레 다녀왔습니다.
케리 공원은 케리라는 분이 땅을 기증해서 지어진 이름입니다.
사회를 위해 이렇게 기부를 하는 분들이 미국에는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좋은 구경을 하니 참 감사할 따름이죠!

 

이 곳에 도착해서 보니 확실히 시애틀 다운타운 모습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시애틀에서 가장 유명한 스페이스 니들이 딱 보이네요.
솔찍하게는 시애틀 어마어마하게 야경이 예쁜건 아니지만 그래도 한 번은 와서 구경해볼만한 곳인 것 같네요~
여기에 주차는 거리 주차를 해야하는데 관광객들이 많다 보니 주차 자리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자리가 금방 나는 편이라서 크게 어렵지 않게 주차를 했습니다.
사람이 많이 몰릴 때는 주차하기는 쉽지 않아 보였습니다.
참고만 하면 좋을 듯하네요.

야경을 구경하는 것을 제외하면 딱히 이 공원에서 더 볼 건 없습니다.
기념 사진 한 장 찍고 가는 곳이라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공원이 그렇게 크지도 않고 서서 야경을 보기 좋게 만들어 둔 것 뿐이라서 꼭 와봐야할 곳은 아닌 것 같네요.
낮에 와도 좋은 것 같아 보였습니다.
저는 아직 낮에는 와 보질 못해서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낮에 날씨 맑은 날 와서 구경해도 좋은 것 같습니다.

 

핸드폰으로 확대한 시애틀 야경!
나름 시애틀 유명 관광지가 눈에 다 보이는 이 케리 공원은 위치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스페이스 니들에서도 야경을 볼 수 있는 데 거기서 보는 야경과는 또 다른 느낌일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 자리는 시애틀 대표 건축물인 스페이스 니들이 함께 보이니까 시애틀 다녀왔다는 기념 사진은
확실하게 남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시간이 되는 분들이라면 한 번 가서 구경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낮과 밤 둘다 괜찮아 보였습니다.
추천합니다.

반응형